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부산 귀금속 상가 후기) 결혼 반지 맞춤 후기 +아트쥬얼리

🍴신혼 로그

by hotelier 수저 2024. 6. 1. 17:05

본문

반응형

얼마 전, 부산 귀금속 상가에서 결혼 반지를 맞췄습니다. 결론부터 말씀드리면,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.

저희는 반지를 선택할 때 3가지 옵션을 두고 고민을 했습니다.

  1. 티파니앤코: 500만원 이상, 유명 브랜드의 국민반지, 커스텀 불가
  2. W웨딩 연계 예물업체: 300만원 이상, 브랜드 가치에 비해 가격이 비쌌고, W웨딩 혜택도 크게 실감하지 못함
  3. 부산 귀금속 상가: 100만원 이상, 자유로운 커스텀이 가능하고, 가격이 매우 합리적

사실 예산이 넉넉하다면 티파니앤코에서 반지를 맞추고 싶었어요??

하지만 그 정도 예산이면 티파니앤코에 투자하는 것보다는

신혼집 인테리어나 가전 제품에 더 많은 예산을 투자하고 싶었기 때문에, 깔끔하게 포기했죠.

원래부터 반지에 대한 로망이 크지 않았고, 무엇보다 악세사리를 자주 잃어버리는 편이라, 반지에 큰 욕심을 갖지 않기로 했습니다.

 

그 다음으로 알아본 곳은 W웨딩에서 추천해준 예물업체들이었어요.

다만 상담을 받아본 결과, 가격대가 생각보다 있었고, W웨딩에서 제공하는 혜택도 크게 매력적으로 느껴지지 않았습니다.

또한, 그 업체들의 브랜드 가치가 명품 브랜드들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떨어진다고 느꼈어요.

그래서 굳이 그 정도의 돈을 쓸 필요는 없겠다 생각하게 됐습니다.

 

마지막으로, 부산 귀금속 상가를 알아보게 되었고, 이곳에서 반지를 맞추기로 했습니다.

W웨딩시티 앞 범일동에 귀금속 상가가 많더라구요.

여러 군데를 돌아본 끝에, 저희는 **"아트쥬얼리"**라는 곳에서 최종적으로 반지를 맞추게 되었습니다.

주차도 바로 가능하고,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셨으며, 합리적인 가격에 맞춰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.

 

 

 

 

반지가 나오기까지는 약 3주 정도 걸렸습니다. 디자인, 크기, 그립감 모두 저희가 원하는 대로 제작이 되었고,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. 다만, 의사소통에서 약간의 오류가 있어 새긴 글자 폰트와 다이아가 조금 달라서, A/S를 맡기게 되었어요. 하지만 A/S는 2~3일만에 완료되어, 그 부분도 빠르게 해결됐습니다.

 

결혼 반지를 맞추고 나니, 결혼 생활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는 하루였습니다. :-)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